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📌 1. 실적 요약 (하이라이트)
- GAAP 기준 순이익: 4억 달러
- 비GAAP 기준 순이익: 9억 달러
- 운영 현금 흐름: 22억 달러
- 잉여 현금 흐름: 7억 달러
- 현금 및 투자자산 보유액: 370억 달러
🚗 2. 자동차 부문
- 총 차량 인도: 336,681대 (전년 대비 -13%)
- Model 3/Y: 323,800대
- 기타 모델: 12,881대
- 생산량 감소 주요 원인: Model Y 공장 전환작업으로 일부 생산 중단 발생
- 평균 차량 판매가격 하락과 판매 인센티브 증가로 수익성 감소
📉 3. 수익 및 이익
| 항목 | 2024년 1분기 | 2025년 1분기 | 변화율 |
| 총 매출 | 213억 달러 | 193억 달러 | -9% |
| 자동차 매출 | 173억 달러 | 139억 달러 | -20% |
| 에너지 및 저장 매출 | 16억 달러 | 27억 달러 | +67% |
| 서비스 및 기타 | 23억 달러 | 26억 달러 | +15% |
| GAAP 순이익 | 14억 달러 | 4억 달러 | -71% |
| 비GAAP 순이익 | 15억 달러 | 9억 달러 | -39% |
| 주당순이익 (GAAP) | 0.41달러 | 0.12달러 | -71% |
| 주당순이익 (비GAAP) | 0.45달러 | 0.27달러 | -40% |
⚙️ 4. 핵심 기술 및 AI
- FSD (Supervised): 중국에서 첫 출시, 북미 외 지역 최초
- 로보택시 및 Optimus 로봇: 2025년 중 시범 생산 및 확대 예정
- 4680 배터리 셀: IRA 조건 충족, Cybertruck 세금 혜택 적용 가능
🔋 5. 에너지 및 서비스
- 에너지 저장량: 10.4GWh (전년 대비 +154%)
- Powerwall 설치: 1GWh 초과, 사상 최대
- 서비스 수익 개선: 비보증 수리 및 충돌 수리 수익 증가
- 슈퍼차저: 7,131개소, +14% 증가
🔮 6. 전망 및 계획
- 신차 출시: 2025년 상반기부터 저가형 포함 신규 모델 생산 예정
- AI 기반 수익 모델 강화 예정
- Cybercab (로보택시): 2026년부터 본격 양산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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